세븐나이츠2 혹한결정 사용 팁

혹시나 저처럼 리세에 시간날리시는분이 있을까봐.. 후딱 게임 시작하시라고 공유합니다.
출처 : https://forum.netmarble.com/sk2/view/27/7849


아직 리세하시는 분들이나 혹한결정 어디에 사용할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제 주관적인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제그 19일에 시작해서 다른거하면서 9시간 정도 틈틈이 돌려서 혹한결정을 모아본 결과 하루에 평균 혹한 400개 강렬한 혹한 15개 쯤 얻었습니다. 그리고 남은 일수가 14일쯤 되니까 만약 지금이라도 시작해서 혹한을 모은다면 12월 3일 패치 전까지 혹한 5600개, 강렬한 혹한 210개를 모을 수 있다는 겁니다. 이는 혹한으로 희귀~전설 영웅뽑 1개 뽑고도 2000개가 남고 강렬한 혹한으로 전설뽑 1회를 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물론 하루에 얻는 수가 일정하지 않다고 하지만 아마 크게 벗어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즉 리세하시는 분들은 리세를 하지 마시고 지금부터 열심히 방치필드 도시면 리세에 들어갈 시간도 아끼고 루비도 아껴서 나중에 확률업 이벤트에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한결정을 사용하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여 이득을 보셨으면 합니다. 

이 글은 제 개인적인 소견이고 처음 쓰는 공략글이다보니 많이 미숙할 수 있습니다. 

결론

*리세하지말고 혹한 모으자

참고

*가방 크기를 키우면 방치하실 때 확인할 틈을 더 벌릴 수 있으니 가능한 늘려둡시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