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 Games]2020/12/31 무료게임 Torchlight II


벌써 올해의 마지막날 12월 31일.. 오늘의 무료게임입니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torchlight-2/home

한글패치는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될거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epekepck/220890629383

20201231_011051.png.jpg

캐릭터

선택할 수 있는 네 가지 클래스로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각 클래스는 여성이나 남성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맞춤형 장식 아이템과 모습으로 내가 플레이하는 영웅을 독특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LAN이나 인터넷을 통해 친구들과 무료로 협동전을 즐기세요. 매치메이킹 서비스로 전 세계의 사람들과 연결하여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픈 월드

Vilderan의 방대한 오버월드와 다수의 허브 타운을 탐험하세요. 비, 눈, 밤과 낮을 가리지 않고 싸워야 합니다. 무작위 레벨로 플레이할 때마다 레이아웃, 경로, 전리품 및 괴물들이 모두 새로워집니다.

NEW GAME PLUS

NEW GAME PLUS에서는 내가 그만두지 않는 한 게임은 계속 진행됩니다. 일단 Torchlight II의 일차 캠페인에서 승리를 거두고 나면 동일한 캐릭터로 더욱 어려운 게임에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힘들게 획득한 모든 스킬, 골드 및 장비를 모두 유지하세요!

애완동물 및 낚시

인기 있는 기능들이 Torchlight II에서 더 향상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더 많은 선택 사항, 더 나은 효과가 있고 내 대신 애완동물들이 전리품을 팔러 마을로 간답니다.

모드 지원

Torchlight II 에디터인 GUTS를 이용하여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전 세계와 공유하세요!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