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길 찾는 팁(맵핵 X)

디아블로를 하셨던분들이라면 맵핵을 아마 다들 기억하실겁니다.

게임 특성상 길찾는게 일이고 분위기가 어두워 화면도 어둡기 때문에 쉽지않을 길 찾기 인데요.

지도 레이아웃이나 타일을 보고 길찾는법을 찾아 공유합니다.

디아2기반이지만 리마스터에도 잘 적용된다고합니다.

올바른 맵 레이아웃을 실행하려면 맵에 대한 캐릭터의 방향을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의 캐릭터를 보세요

직선, 왼쪽 또는 오른쪽의 관점. 그것은 결코 북쪽, 동쪽, 서쪽, 남쪽이 아닙니다. 올바른 방향은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1) 존재하는 경우 지도 레이아웃 — (2) 새 지역을 탐색하기 시작할 때마다 캐릭터가 향하고 있는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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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일부 영역에는 쉽게 배우고 따를 수 있는 특정 맵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디아블로 II 스피드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부분들을 잘 공부하세요.

다음은 현재 알려진 모든 지도 레이아웃의 목록입니다.

1막

콜드 플레인 – 코너에 없음

지하 통로 – 직진

잊혀진 탑 – 왼쪽

외부 회랑 – WP 기반

막사 – 왼쪽 또는 직선

감옥 레벨 1 & 2 – 스트레이트

지하 묘지 2 – WP의 오른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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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막

죽음의 전당 – 왼쪽

구더기 둥지 1 & 2 – 오른쪽

구더기 둥지 3 – 직선

클로 바이퍼 사원 – 왼쪽

탈 라샤의 무덤 – 왼쪽

오 ( [] * <<> |>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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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막

플레이어 던전 1 & 2 – 왼쪽

듀런스 오브 헤이트 1 – 왼쪽

듀런스 오브 헤이트 2- 스트레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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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막

수정 통로 – 왼쪽

빙하 트레일 – 왼쪽

고대의 길 – 왼쪽

Worldstone Keep 2 – WP의 오른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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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란색 화살표는 문자 방향 + 말 그대로 맵 레이아웃을 나타냄

녹색 화살표는 문자 방향을 나타냅니다. + 일반적으로 맵 레이아웃을 따릅니다.

노란색 화살표는 출구로 가는 올바른 길을 따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도 레이아웃

올바른 맵 레이아웃을 실행하려면 맵에 대한 캐릭터의 방향을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의 캐릭터를 보세요

직선, 왼쪽 또는 오른쪽의 관점. 그것은 결코 북쪽, 동쪽, 서쪽, 남쪽이 아닙니다. 올바른 방향은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1) 존재하는 경우 지도 레이아웃 — (2) 새 지역을 탐색하기 시작할 때마다 캐릭터가 향하고 있는 방향.

예 #01| 가장 직관적인 맵 패턴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매번 바라는 것입니다!

예 #02| 출구 전에 WP를 찾으면 유리하게 사용하십시오.

예 #03| 왼쪽 방향으로 스틱, 그것이 당신을 안내하자. 그것은 결국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인도할 것입니다.

예 #04| 또 다른 직선형 맵 패턴입니다.

첫 번째 타일 이해하기

Underground Passage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캐릭터의 방향과 관련하여 진정한 “직선”이 무엇인지 이해하려면 지도의 “첫 번째 타일”을 고려해야 합니다. 지도를 조립된 레고 조각으로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첫 번째 것을 식별하기를 원합니다. 보라색 상자가 있는 아래 스크린샷에서 그렇게 했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때때로 그 지시를 따라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재량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의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올바른 방향으로 다시 돌아오려면 몇 번 회전해야 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에서는  필요한 것과 완전히 수직인 방향을 선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Reference] : 달소, 「서버포럼 – 디아블로2 레저렉션 길 찾는 팁(맵핵 X)」 https://svrforum.com/?document_srl=56809&mid=game&act=dispBoardCont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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