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데미지계산기

출처 : http://cafe.daum.net/GuardianTales/AgPt/1637

완전 능력자 분이 만드셨습니다 출처에 가면 엑셀파일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데미지 계산기 2.0이다.

*캐릭 / 무기 / 악세 / 시너지 등 기술 충전 속도 기입 가능하다. 자동 합산되서 쿨타임에 반영된다.

*캐릭터의 공격속도를 분석해서 평타 DPS를 산출했다. 크리티컬을 포함한 기댓값 산출이 가능하다. 평타만 친 경우 허수아비 딜링 예측 가능하다.

*연계기 데미지 추가했다. 연계기는 어차피 20초 마다 한 번 오니까 DPS는 없다.

*스킬 데미지의 DPS를 추가했다. 단순하게 (스킬데미지/쿨타임)으로 계산된 DPS다.

*평캔 및 스킬을 통한 후딜 캔슬 혹은 복합 딜링 DPS는 니들이 알아서.

*특히 마리나와 비슈바크 같은 경우는 후딜이 매우 길어서 캔슬시 DPS가 꽤 올라간다. 다른 캐릭은 대부분 후딜이 없다.

예시

부캐 루피나로 계산 때렸다.

레벨이 30으로 매우 애매하고, 버프도 치명 버프만 받고있다.

평타 허수아비 딜링 기댓값은 14861이다. 15초 동안 때려봤다.

실제 딜링은 14297로 조금의 오차가 존재한다.

이는 크리티컬 및 평타 주기에 의한 것이다.

단일 평타 딜링, 스킬딜링 등은 대부분 오차율 1% 미만으로 일치한다.

혹시나해서 유진으로 해봤다. 유진은 광속이라 허수아비에 데미지 패널티 30%를 받는다.

속성 공격력에 -30% 입력해서 보정했다.

계산된 허수아비 딜링은 약 32.1만이다.

실제로는 33.7만이 나왔다. 이는 유진 2~3타 크리가 뜨냐, 4타 돌리기에 크리가 뜨냐에 의한 오차라고 생각한다.

몇 번 더 해보면 평균 값으로 수렴 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굳이 해보기 귀찮아서 안했다.

//

사용법

캐릭터 선택 후, 1레벨 공격력을 수정한다.

이후 노란색 칸에 캐릭터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캐릭터 관련한 정보는 아이템을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능력치를 보면 나온다.

각성 공증은, 63레벨 5성 풀각성 / 68레벨 풀각성 정보를 1레벨 밑에 기제하였다. 자신 캐릭에 따른 수치를 입력하면 된다.

각성을 일부분만 찍었다든지, 64레벨 65레벨이라든지, 3성이라든지 4성이라든지 그런 각성정보는 본인이 직접 세봐야 한다. 일일이 내가 할 수가 없다 ..

1레벨 공격력은 지식에 가서 각성능력 해제로 보면 볼 수 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