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글로벌서버 이벤트 공략

https://www.facebook.com/guardiantales 가디언테일즈 글로벌서버, 25일부터 50연차 이벤트 진행합니다.

해당 페이스북에서 쿠폰도 자주뿌리니 지금시작하는 뉴비분들은 글로벌서버를 하시면 좋습니다.

https://twitter.com/GuardianTalesEN/status/1296660317464924165?s=20 쿠폰에 더해서 이런것도 줍니다.

지금시작하는 뉴비가 할만하다는 사람들은 이미 다이아 30만원어치, 커피 몇천개 다 받아놓고 그냥 시간차이라고 기만하는거니까 무시하면 됩니다. 패작러들이 자주 저럽니다. 지금 한국서버 시작하면 들인시간차이 별개로 저만큼 차이날뿐 아니라 그냥 게임하기도 힘듭니다. 한국서버는 이벤트 종료에 핫한 픽업 끝, 글로벌 서버는 인권 캐릭터 픽업중이며 곧 무료 50연차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피빕도 글로벌서버가 한국서버보다 널널하다는 자주 글을 보았는데 사실인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제경험상 보통 외국서버가 널널한경우가 많았습니다.

  1. https://ribin.tistory.com/330 사이트를 참조하거나 구글에 검색해서 최신 버전의 글로벌버전 가디언테일즈를 깔아줍니다.
  2. 서버를 고릅니다. 서버 오픈 일자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신다면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1. 리세마라를 진행합니다. 코스튬도 두개줘서 후반에 중요한 체력 보너스도 얻을수 있으며 경험치를 10만 주기때문에 기사 30래밸 찍어주고 수월하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맵마다 3별 받으면서 진행하고 상점물품 5개 구매하고 임무깨고 각성던전 10랩 20랩과 서브스토리 hidden flower garden을 깨면 1-6을 깬뒤 10연차를 할수 있게 됩니다. 3별이 어려워 맵 공략이 필요하신 분들은 1번 사이트의 공략을 참조하시면 쉬울 것입니다.
  2. 이후 50연차가 시작되면 추가로 새로운 캐릭터나 히어로 크리스탈을 잔뜩 얻을수 있습니다. 스토리 미는 리세마라 하기 싫은분들은 리세마라를 이때 하셔도 됩니다. Durduk 님덕에 알았는데 이때 픽업이 바뀐다고 하니 얼른 도전하세요!

출처 : http://cafe.daum.net/GuardianTales/AgPt/1823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