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업데이트 예정[신규 월드9 등 다수]

출처 : http://cafe.daum.net/GuardianTales/ARyY/79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재미’ 가디언 테일즈입니다.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기사님들이 가장 많이 기다리고 계셨던신규 월드가 추가 소식을 안내드립니다.
신규 월드9에서는 캔터베리 왕국과 경쟁 관계인 ‘라 제국’의 이야기를 담아새로운 모험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다음 업데이트 예정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드리는 내용은 업데이트 준비 과정에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규 월드]

■ 신규 월드9 추가– 아직 오픈되지 않은 월드9 챕터가 추가됩니다.

시놉시스 : 챔피언 소드의 힘을 되찾기 위해 7번째 챔피언을 찾아서 라 제국으로 떠나는 가디언,멸망한 캔터베리 왕국의 난민들이 몰려와 제국이 어수선한 가운데, 가디언 역시 캔터베리 난민으로 찍혀제국 병사들에게 쫓기게 되는데…
– 월드 9 ‘라 제국’ 미리보기

– 월드9 ‘라 제국’과 관련된 라이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개선 예정 사항]
■ 길드 개선
– 새 길드원이 가입 시 알림 기능 추가와 길드 가입 시 자기 소개를 입력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길드 가입 시 추천 길드 새로고침 기능이 추가됩니다. 
■ 길드 허수아비 개선
– 길드 허수아비 챌린지에서 허수아비 속성 선택이 가능해집니다.- 길드 허수아비에 방어력이 0에서 200으로 변경됩니다.- 원하는 파티를 선택하여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허수아비 랭킹이 속성별로 세분화됩니다.※ 기존의 허수아비 점수는 초기화됩니다.
■ 최대 레벨 확장– 월드8 쉬버링 산맥 클리어 시 영웅의 최대 레벨이 66으로 확장됩니다.- 장비의 최대 레벨도 66으로 확장됩니다.
※ 63레벨까지 영웅을 성장시키는데 필요한 경험치가 기존보다 감소됩니다.
※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50레벨 이상인 영웅과 64레벨 이상인 장비들은    업데이트 후 레벨이나 경험치 게이지가 소폭 증가합니다.
■ 재화 던전 확장– 골드/경험치/아이템 던전이 75레벨까지 확장됩니다.
[게임 내 문제 수정 및 개선]
■ 각성석 던전이 클리어 시 입장 횟수가 차감되도록 개선됩니다. 
■ 영웅들이 돌진 중 간헐적으로 난간을 뚫는 현상이 수정될 예정입니다.
■ 스테이지 진입 이후 처음으로 적용되는 이동 속도 증가 버프가 디버프 Ui를 표시하던 현상이 수정될 예정입니다.■ 프로필에 허수아비 랭킹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외에 아직 확정되지 않아 사전 안내가 어려운 내용과 세부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는 9월 9일(수) 업데이트 안내 공지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기사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만족스러운 모습으로 발전하는가디언 테일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